제 11화 – 재벌집 막내아들(시즌 1, 에피소드 11)
드디어 진도준은 진씨 일가의 비밀을 알게 됩니다. 그동안 진씨 일가의 더러운 일들을 처리하며 그들에 대해 속속들이 알고 있었지만, 유독 진도준에 대한 기억만 희미했던 이유가 밝혀진 거죠.
진도준은 자신이 진양철 회장의 손자이자 진도준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충격에 휩싸입니다. 그는 진양철 회장의 막내아들로 태어났지만, 어린 나이에 사고로 죽었고, 현재는 진도준이라는 이름으로 진양철 회장의 비서로 일하고 있었던 겁니다.
진도준은 자신이 진양철 회장의 가짜 아들이라는 사실에 분노하면서도, 동시에 왜 자신이 진양철 회장의 가짜 아들이 되어야 했는지 궁금해합니다. 진양철 회장은 왜 진도준을 가짜 아들로 만들었을까요? 진도준이라는 이름으로 살아야 했던 그의 과거는 무엇일까요?
진도준의 궁금증은 진양철 회장의 과거를 파헤치는 과정에서 점점 더 커져갑니다. 진양철 회장은 왜 진도준을 가짜 아들로 만들었을까요? 진양철 회장은 진도준을 통해 무엇을 얻으려고 했을까요? 진도준은 진양철 회장의 과거를 파헤치며 자신이 왜 진양철 회장의 가짜 아들이 되었는지, 그리고 진양철 회장이 진도준에게 무엇을 바라는지 알아내려고 합니다.
이 과정에서 진도준은 진양철 회장의 야망과 냉혹함을 직접 경험하게 됩니다. 진양철 회장은 진도준을 이용해 자신의 권력을 더욱 강화하려고 하고, 진도준은 진양철 회장의 야망에 휘말려들게 됩니다. 진도준은 과연 진양철 회장의 야망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진도준의 궁금증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진도준은 진양철 회장의 과거를 파헤치며 자신이 진양철 회장에게 이용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아갑니다. 진도준은 진양철 회장의 야망에서 벗어나 진짜 자신을 찾을 수 있을까요?
여기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xaydungtaka.com
Categories: 재벌집 막내 아들 11화 다시 보기: 진도준의 복수, 본격 시작?